반응형
스타벅스에서는 매년 12월이 되면 다음 해의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합니다.
상술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지만, 또 항상 인기가 좋은 스타벅스의 전략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.
오늘은 스타벅스의 프리퀀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스타벅스 e- 프리퀀시(frequency) 이벤트
기간: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
미션 음료(토피 넛 라떼,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, 제주 금귤 민트 티,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,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) 3잔을 포함
총 음료 17잔을 구매, e-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증정
참여방법:스타벅스 모바일 app 또는 홈페이지에 등록된 e-프리퀀시 바코드 화면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매장 매니저에게 제시하여 프리퀀시 적립
스타벅스 WINTER e-프리퀀시 증정품
Ritual planner와 Life planner 중 선택 1(2023년도 사용 가능한 1+1 쿠폰 동봉)
1. RITUAL PLANNER(리츄어 플래너)
연간 목표/달별(Monthly)/매일(Daily)/ 노트(Note)로 구성
2. LIFE JOURNAL(라이프 저널)
커피를 기록하는 A Cup of Passion 과 여행을 기록하는 A Place to Love 가 세트로 제공
e-프리퀀시 증정품 관련 유의사항
e 프리퀀시로 커피도 마시고 핫한 스타벅스 플래너도 받으세요.
반응형
'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6년 월드컵은 북중미 월드컵 (0) | 2022.12.07 |
---|---|
스타벅스 e-프리퀀시 선물하기 (0) | 2022.12.02 |
카본매트와 온수매트 비교 (0) | 2022.11.14 |
북섬과 남섬을 어우르는 뉴질랜드의 다양한 봄 (0) | 2022.11.07 |
인천? 너무 멀어요. 지방 공항 다시 돌아와요. (0) | 2022.11.04 |
댓글